안녕하세요 에이앤비메이커 입니다!

다들 수요일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웃님들~?

날씨가 엄청 더워졌죠 갑자기 :(

반팔을 입고 다니는데도 더워서 죽을거같습니다ㅜㅜ

햇빛도 너무 강하구 그래서 썬크림도 필수로 챙겨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는데 그래도 살이 다 타버릴꺼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회사에 창문이 많다보니 햇빛이 너무 잘들어와서 고통이네요

이웃님들도 썬크림 잘 바르시고 이쁜피부 조심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글은 UIT글로벌 이라는 업체에서 UV인쇄관련!!

문의를 주셔서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UIT글로벌이라는 업체에서 UV인쇄 문의로! 연락을 주셔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알루미늄3T 명판에 인쇄작업을 진행하는게 오늘의 Point! 라는점!

우선 택배로 잘 포장되어 온 알루미늄 제품을 조심스럽게 포장을 제거합니다!

알루미늄이라 제품끼리 부딪히면 기스가 많이나기 때문에 각별히 더 신경써서 조심히 꺼내야해요 ㅠㅠ

실수로 기스라도 난다면,,,상상만해도 벌써 온몸에 소름이 돋아버리네요

그리고 난 후! UV인쇄기에 틀 작업을 진행해줘야겠죠? 일러스트 파일을 열심히 수정 후,

인쇄기로 자료를 전송하여 UV인쇄로 틀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파일만 간단하게 만들고나면 UV인쇄기가 다 인쇄해주고 진행해주니 참 편리하네요 :)

이런식으로 바닥에 틀작업을 진행할때 모습입니다! 점점 틀이 그려지고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틀작업을 진행해두면 틀작업이 끝난후 본제품을 인쇄할때 편리하여 틀작업을 먼저 진행하는데요!

저렇게하면 시간은 더 걸리더라도 제품에 UV인쇄 불량이 날 일이 없으니 오히려 더 이득이죠? :)

완벽하게 다 그려진 틀 모양입니다! 이제 이 틀위에 제품을 올리기전에!!!!

혹시모를 인쇄불량을 대비하여 인쇄파일도 바닥에다 한번 UV인쇄 해보는것이 Point!

나는 똑바로 그렸는데 왜 인쇄가 이렇게 나왔지..?라는 생각을 하기전에 미리

사전에 방지해버리는게 가장 좋아서 저는 꼭 본제품 인쇄 전 바닥에다 인쇄를 해본답니다ㅎㅎ

다행히도 인쇄불량도 없고 자리도 잘 잡힌 모습이네요 :)

그럼 이제 본 제품들을 다시 가지고 와 틀에맞게 하나씩 가지런히

잘 맞춰서 올려줍니다 ㅎㅎ 틀이랑 맞게 올리고 나면~

짜잔~ 이렇게 가지런하게 알루미늄명판들이 UV인쇄기 위에 올려져있는데요!

UV인쇄를 시작하기전엔 꼭 진공을 잡고 진행하는게 가장 좋은거같아요 :)

진공을 안잡으면 혹시라도 툭 쳤다가 인쇄불량이 나버릴수도 있고 제품이 뜨면서

인쇄기 헤드에 닿을수도 있기때문이에요!

그렇게 인쇄를 진행하고 나면 이렇게 깔끔한 UV인쇄명판이 제작완료 된답니다!

UV인쇄도 엄청 깔끔하게 나오고 군더더기없이 이쁘게 잘 나온모습이라 마음에 쏙 드네요 :)

이번엔 파란색 알루미늄명판입니다! 얘도 UV인쇄가 너무 잘나왔지않나요?? :)

화이트 인쇄만 했을뿐인데 느낌자체가 달라지는거같아요!

이렇게 다 완료된 제품들은 다시 조심스럽게 포장을 하여

택배발송으로 고객님께 전달해드렸습니다! 오늘의 UV인쇄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거같네요ㅎㅎ 실수하면 지우는게 엄청 오래걸리거든요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때 또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