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앤비메이커 입니다!

이웃님들 이번 한주도 잘 보내셨나요~?

수요일도 선거날이라 쉬었는데 목요일, 금요일 이틀 또 일하니

다음주 월요일은 현충일!!이라서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삼일을

쉴수있습니다ㅠㅠㅠㅠ벌써부터 침대에 누워서 뒹굴거릴 생각에

심장이 빨리뛰네요 ㅎ-ㅎ 그래도 마냥 뒹굴거릴순 없고 계획을

세워야겠죠? 이웃님들도 계획 잘 세우셔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근데 오늘은 정말 무척 덥더라구요 ㅠㅠ날씨가 살인적이네요

에어컨 설치 후 좀 살만해졌다 싶었는데 이동식에어컨으론 무리가 있었나봐요

다른방법을 찾아보던가 해야할꺼같습니다 :(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에폭시판에 색채우는 작업! 그리고 지우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ㅎㅎ

이렇게 얇은 에폭시판이에요! 에폭시판 왼쪽 위부분을 보시면

검은색으로 칠해둔게 있는데 저게 바로 색을 채워넣을곳 입니다!

저부분에 색을 채워두고 마르길 기다렸다가 지우면 되는 간단한 일!!!...

같지만,,, 100장정도,,?가 더 있답니다 하하ㅏ 생각보다 색채우는일도

시간이 걸리지만 색지우는 작업도 시간이 걸리거든요 ㅠㅠ

그래도 농땡이를 피울순 없겠죠! 바로 자리에 착석해서 하나하나 색을 채워갑니다

색을 채우면서 점점 쌓인 판들이지만 작업시간에 비례하면 너무 오래걸려요 ㅜㅜ

하나하나 윗부분만 따로 채우면서 작업하니 힘들뿐더러 날씨가 살인적인것도

한몫했습니다,,더워서 계속 에어컨앞에 왔다갔다 했더니 점심시간까지 훌쩍 가더라구요 :(

색을 채우는건 그나마 양반이였던 일, 이제 색 지우기 작업을 해야하는데

아세톤을 이용해서 지우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ㅜㅜ이게 단점인게 마스크를

쓰고 일하는데도 냄새가 계속 올라와서 오래하고있으면 머리가 아프다는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그래서 수시로 왔다갔다 환기하면서 했더니 그나마

좀 살겠더라구요 ㅎㅎ 정말 언제맡아도 머리아픈 냄새입니다 :(

닦을땐 조심조심 잘 닦아줘야해요! 아래쪽은 구멍이 송송뚫린부분인데

아래쪽으로 닦게되면 아세톤으로 인해 지워진 색이 판에 묻으면서

검은색 판으로 변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최대한 위쪽으로 지우며 살살

지워내야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습니다 :)

대신 휴지가 엄청 소비된다는점도 있죠ㅠㅠ 휴지에 잉크가 묻어있으면 다른판에도 묻어버려

색이 번지므로 수시로 휴지를 갈아줘야하는데 이 과정에서 생각보다 휴지소비가 엄청납니다,,

최대한 조금씩 쓴건데도 다 하기도전에 저만큼 쌓여버리니 휴지가 금방금방 소비되네요

얼추 다해가는 모습! 아침부터 작업진행을 했는데 오후쯤에 되서야 겨우 끝을

보이네요 ㅎㅋㅎ 오후엔 택배로 내보내야 하기때문에 서둘러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갈색판은 스크레치 방지용판 인거같아요 중간중간 무게에 눌려서 서로

기스가 나면 안되기때문에 깔아둔거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작업이 끝나고,, 제 손은 망신창이가 되었습니다 ㅠㅠ손가락에 잉크가

물들어서 지워지지도 않고 화장실에서 빡빡문질러서 겨우 닦아냈네요

그래도 택배시간이 끝나기전에 잘 마무리해서 포장해서 보내고 한숨 돌렸습니다 ㅎㅎ

색채우는게 제일 힘든거같아요 ㅜㅜ이거도 기술이 있는데 전 아직 기술이 딸려서

못하겠네요 하하,, 오늘도 긴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다음에 또 찾아뵐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