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앤비메이커 입니다!

지난한주도 잘 보내셨나요 이웃님들~?

현충일이 월요일날 껴있어서 토,일,월!

이렇게 삼일을 쉬고나니까 힘이펄펄!!!나진 않고

오히려 더 느슨해진 느낌입니다 하하 오래쉬어서

그런지 더 놀고싶은 욕구가 한쪽 마음속에서 계속

올라오네요 :( 그래도 열심히 일해야겠죠,,? 일하지않으면

텅장이 되어버리는 통장을 보고있을수만은 없죠,,ㅎㅎㅎㅎ

그래도! 출근하고 역시 밀려있는 일들을 후다닥 쳐내고

잠시 쉴때만큼 뿌듯할때가 없죠 :) 오늘은 서스판에 UV인쇄하는

작업물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보시죠!

오늘도 어김없이 바닥작업부터 진행하였습니다!

UV인쇄기의 바닥이 맨날 더러워 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ㅋㅋㅋㅋㅋ

작업을 이것저것 많이 진행하다보니 계속해서 생길수밖에 없네요,,

수시로 인쇄를 벗겨내주고 있긴한데 그래도 쌓이는게 더 많습니다 ㅠㅠㅠㅠ

양팀장님이 가공해주신 서스판! 입니다! ㅎㅎ

저는 인쇄업무를 보기때문에 직접 가공하진 않지만

절삭유나 그런건 닦아내야하기 때문에 제가 직접

화장실에 쪼그리고 앉아서 물로 씻어내주고 닦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판이 날카롭고 커서 손베이는걸 조심해줘야해요!

그렇게 닦아주고 난 후, 틀에맞춰 올린 후 UV인쇄 작업을 진행해주면~

이렇게 깔끔한 인쇄제품이 나오게 됩니다 :) 흰색을 깔지않고 작업했는데도

글씨들이 선명하게 잘 나왔죠? 하지만 이런 작업을 진행할때도 조심할점이 한가득인데요!

서스판이 생각보다 얇아서 판이 휘어있거나 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ㅠ 이럴때

높이조절을 실수해서 UV인쇄기 헤드가 긁히는날엔,, 반 죽음이죠 하하ㅎㅎ

UV인쇄기 헤드가격이 생각보다 엄청 어마무시한 녀석이거든요! 그런이유로

항상 높이조절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

이번UV인쇄는 제품이 두개였는데요! 하나는 이렇게 화이트를 깔고

진행하는 인쇄였습니다 ㅎ-ㅎ 전에 한번 진행 했었는데 추가로

요청을 주셔서 진행하게 된 제품이죠! 포토샵 파일로 주셔서 일러스트 작업을

다시 했다는점 ㅠㅠ

그래도 만들어둔 자료 그래도 UV인쇄를 다시 진행한게 불행중

다행이랄까요?ㅎ-ㅎ 여름이 되면서 UV인쇄기 온도도 같이 올라가다보니

잉크가 퍼지는 경우도 없지않아 있어서 이럴때일수록 헤드관리를

더욱더 열심히 해줘야합니다 :)

마무리론 잘 포장후 택배로 보냈습니다~! 전면인쇄로 진행한거라

혹시모를 파손에 대비하여 랩으로 감싸고 뽁뽁이에 박스까지!!

전면인쇄는 모서리부분의 인쇄가 쉽게 벗겨질수도 있기 때문에

설렁설렁 대충 포장했다간 다시 인쇄를 해드려야하는 사태가 발생할수도

있기 때문이죠 ㅠㅠ그래도 오늘도 이렇게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Recent posts